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생로병사의비밀 789회 평생동안 젊음을 유지하고 장수비결


생로병사의비밀 789회 평생동안 젊음을 유지하고 장수비결

생로병사의비밀 : 호세 라미로 100세

오전 5시에 일어나서 소젖짜고 우유생산... 고기는 조금 먹고 일을 하면서 산다고 하심.

 

 

도라 암빠로 부스또스 103세

생로병사의비밀 : 103세의 나이로 장수의 비결을 제작진이 묻자, 일하고 식사량 조절(소식)하는 것이 장수의 비결이라고...

 

통곡물 위주의 식단을 구성하고 육류 섭취가 적음.

 

생로병사의 비밀 : 장수비결

 

 

 

60세의 나이에 탄탄한 몸매와 건강함을 유지하고 있는 생로병사의비밀 출연자 박서흥씨. 같이 다니는 56세 동생이 더 나이들어보여서 피해를 본다고...

 

 

55세의 나이로 생로병사의 비밀에 출연한 조영선씨, 피부도 좋으시고 탄탄한 몸매에 평생동안 장수비결을 가지신 50대 미녀네요. 20대 애들이 만나자고 번호 물어봤다고... 설거지하기도 힘들정도로 허리가 안좋고 건강이 안좋았지만 지금은 운동을 통해서 극복하고 젊음을 유지 중이심.

 

생로병사의비밀 789회에서는 블루존의 늙지않는비밀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100세 이상인데도 누구나처럼 일하고, 50대 60대 인데도 건강한 몸매와 동안을 유지하는 출연자들을 보면 모두에게 공통적인 특징이 보이는데요.

 

1. 소식, 적당한 식사

2. 적당량의 채소 + 단백질 섭취

3. 규칙적인 활동(일)

4. 적극적인 사회활동(사람을 만나고 웃고 즐김)

 

 

퇴행성관절염에는 보스웰리아 효능 먹는방법

퇴행성관절염에는 보스웰리아 효능 먹는방법 한국인이 암 다음으로 두려워하는 질환 2위 관절염! 관절염은 잘 낫지 않고 일상생활에 지속해서 지장을 주기때문에 삶의 질도 낮아지고 악순환

slik.ilosum.com

 

팔자주름 이마, 눈가 주름까지 참외팩으로 피부 수분을 채우세요.

팔자주름 이마, 눈가 주름까지 참외팩으로 피부 수분을 채우세요. 달달하고 입맛도 돋아주는 과일 참외, 여름에 시원하게 참외 먹고 껍질은 항상 버리고는 했는데요. 참외 껍질을 이용해서

slik.ilosum.com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어류콜라겐 효능 엄지의제왕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어류콜라겐 효능 엄지의제왕 검버섯걱정없이 탱탱한 피부를 위해 꼭 채워야하는 성분이 있습니다. 바로 콜라겐입니다. 콜라겐은 접착제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kolla에서

slik.ilosum.com

 

8월 제철음식! 알토란 오징어초무침 레시피 만드는법

8월 제철음식! 알토란 오징어초무침 레시피 만드는법 40년 경력! 한식의 대모 이종임 선생님이 선보이는 여름제철음식 알토란 오징어초무침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slik.ilosum.com

 

알토란 여름 동치미(여름 제철 음식) :: 면역력 증강, 피로해소, 기력회복, 홍조·가슴 답답함 증

알토란 여름 동치미(여름 제철 음식) :: 면역력 증강, 피로해소, 기력회복, 홍조·가슴 답답함 증상 완화 대한민국 대표 셰프들이 선보이는 집밥들과 비법을 담은 정보 프로그램 알토란

slik.ilosum.com

 

 

 

후안폰세데레온이 항해를 떠났습니다. 당시 유럽에는 젊음을 찾아준다는 젊음의 샘이 신대륙에 있다는 소문이 돌았는데요.
후안폰세데레온은 신비의 샘을 찾아나선겁니다.
약 한달간의 여정끝에 도착한 곳이 지금의 미국 플로리다였는데요. 과연 젊음의 샘을 발견할 수 있었을까요?
중간에 보통 간식을 먹잖아요? 노동하고 열심에 간식을 먹는다든지 할 때 저는 그냥 커피 정도. 다른거 일절 먹지 않습니다.
대신 먹을때는 확실합니다. 채소는 풍부하게 단백질은 적당하게, 양은 적지만 충분히 배부른 박서흥씩의 식사방법입니다.
집에 있을때는 제가 설거지를 못해서 싱크대 앞에 책 쌓아놓고 애가 설거지하고 그랬었던 기억이 나고 저는 누워서 애가 설거지하는 거 보면서 막 울고...
이제는 설거지는 물론 음식을 직접 차려먹는데, 신선한 채소와 연어, 닭가슴살은 꼭 빠지지 않습니다.
좀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고요. 그리고 단백질을 항상 우선으로 먹고 야채랑 그렇게 우선순위를 정해서 먹고 있어요.
저는 단백질하고 물을 항상 우선순위로 생각하거든요.
건강한 생활습관이나 여러가지 활동을 통해서 세포의 노화를 억제하고 있다는 아주 느리게 하고 있다는 어떤 결과로 현상이 됩니다.
저는 43살에 담배를 끊고 동생은 하루 한갑씩 피웠어요.
누가 지켜주는 것도 아니잖아요 건강은. 내가 스스로 내 건강을 지켜야죠. 동생은 자기 건강을 자기가 못지킨거에요.
아침 첫 끼를 잘 먹어요. 반찬 여러개 놓고 잘 먹고, 그 다음에 오후가 되면 다섯 시 정도에 뭔가를 먹어요.
뭔가를 먹고 난 후에는 그 다음날 아침. 열두시간이상 공복감을 준 다음에 아침 식사를 해요.
건강장수는 이카리아에서 먹는 모든 음식 덕분이에요. 우리들은 포화지방을 먹지 않고, 고기도 많이 안 먹어요.
그리고 아마도 채소를 매우 많이 먹기 때문이에요.
아마 이런 식생활이 장수할 수 있도록 유지해주는 것 같아요.
단순히 오래 살았다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지키며 나이들었다는 사실이죠.
같은 나이여도 어떤사람은 병원신세를 지고...
어떤 사람은 나이보다 젊어보이고 활력넘치는 삶을 사는 것일까요?
젊게 나이드는 비결을 찾기 위해 찾은 사람 가수 진미령씨입니다.
식사 때마다 꼭 챙기는 것들이 있답니다. 귀리라는 통곡물인데 저는 이거를 밥 먹을 때, 밥 지을 때마다 한 줌씩 덖는다고 그러죠. 기름없이 덖어서 밥할 때 같이 넣어요.
짜지않게 간을한 제철나물에 하루는 생선, 하루는 살코기를 번갈아 가며 먹습니다.
단백질은 이 손바닥만큼 30~40g정도, 얇게 해서 살코기 종류로만 먹고
그다음 지방은 엄지손가락
채소는 양손가득!

생로병사의비밀 789회 <블루존의 늙지않는 비밀>

 
반응형

댓글1